윤리강령 > 은곡시니어센터

본문 바로가기
윤리강령
윤리강령 > 센터소개 > 윤리강령
은곡시니어센터 직원 윤리 지침
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돕기 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윤리 행동강령을 제정하여 그 실천을 다짐합니다.
직원 윤리 지침
  • 법규준수
    우리는 센터와 사회의 규정을 준수합니다.
  • 품위유지
    우리는 센터나 개인의 명예를 손상시키지 않습니다.
  • 근무태도
    우리는 정직과 성실을 기반으로 직무에 임합니다.
  • 상호존중
    우리는 상호간의 인격을 존중하고 직원간 예절을 준수합니다.
  • 사고 보고
    우리는 문제가 생기면 바로 보고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.
  • 유·무형 이익의 수수금지
    우리는 거래처, 고객, 직원으로부터 특혜적 도움을 받지 않습니다.
  • 고객보호
    우리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품질로 보답하고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이행합니다.
  • 공정한 거래
    우리는 모든 거래에 있어 평등한 참여의 기회를 보장하며, 공정한 거래 질서 확립을 위해 노력합니다.
  • 보안유지
    우리는 직무상 취득한 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이를 통해 부당한 이익을 취하지 않습니다.
  • 안전사고 예방 및 환경보호
    우리는 안전사고 및 위험의 예방을 통하여 센터의 자산과 직원의 안전을 도모하며 환경 및 자연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.
  • 열린경영
    우리는 전 방향의 의사소통을 활성화하여 지식과 정보를 공유, 모두가 성과 창출에 참여하는 열린 경영을 실천합니다.
직원윤리실천 지침
  • 하나
    우리는 밝은 미소와 자상한 말씨, 단정한 용모와 명쾌한 답변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하나
   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자세로 처리 하겠습니다.
  • 하나
    고객의 의견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사고하는 마음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.
  • 하나
    고객의 소리에 신속히 대처할 것이며, 불편 및 불만사항 조치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
  • 하나
    고객의 새로운 가치 창출과 감동을 위해 서비스 개선에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하나
    우리는 우리가 노력하고 실천한 사항에 대한 정당한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
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
구체적인 임직원의 역할과 의무,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